[영상] 'IPO 정조준' 콘크리트웍스 '코드그라피', 日 패션 시장 공략 속도

 

[더구루=진유진 기자] 국내 패션 기업 콘크리트웍스 대표 브랜드 '코드그라피'(Codegraphy)가 일본 패션 시장 공략에 속도를 올립니다. 일본 인기 브랜드 'HTH'(Hotter than hell)는 22일 일본 내 6개 매장에서 코드그라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지에서 불고 있는 K패션 열풍에 맞춰 티셔츠와 반바지, 모자 등 6종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입니다. 콘크리트웍스가 기업공개(IPO)를 앞두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행보에 나섰다는 해석입니다. 콘크리트웍스는 오는 2026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구루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더구루 인사이트 영상 보기 ◇


상세 기사

IPO 앞둔 콘크리트웍스 '코드그라피', 일본 패션 시장 공략 가속화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