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지난해 1만687대 고객 인도…60년 역사상 최고

한국 비중 4.55%, 487대 판매

 

[더구루=윤진웅 기자]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60년 역사상 최고 판매를 기록했다. 특히 한국 슈퍼카 시장 내 브랜드 존재감이 확대되며 눈길을 끌었다.


해당 콘텐츠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기사 전체 보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at별도)
  • 해당 콘텐츠는 구독자 공개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