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톡 앰플, 론칭 홈쇼핑 방송서 전량 '매진'

탄성리포좀 기술 적용한 '3X 크로스링크 앰플'

[더구루=길소연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이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론칭한 GS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6일 방송에서 선보인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밤 11시 45분부터 판매를 시작한 지 30분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방송 종료 전 준비된 물량 전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날 방송 전 사전 미리 주문부터 각종 SNS를 통해 반응이 뜨거웠다.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의료등급의 크로스링크히알루론산 성분에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바이오톡만의 원료인 히알필-X™를 함유하고 있다. 이 원료는 일반 히알루론산과는 달리 그물망 형식으로 되어 있어 잘 분해되지 않고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키는 기간이 길다.

 

또한 앰플은 비타민C의 6000배나 되는 항산화 효과를 가진 아스타잔틴에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하여 안정화에 성공한 제품이다. 아스타잔틴은 효과가 뛰어나지만 안정화가 힘들어 화장품 원료로 잘 쓰이지 않았다. 아울러 이 제품은 탄성리포좀 기술로 화장품 흡수율을 200%까지 높였다.

 

바이오톡 회사 관계자는 "사용 2주만에 ‘안면 볼 리프팅(일시적 볼륨) 개선’을 임상 테스트를 통해 입증했다"며 "조만간 2차 방송에서 더 풍부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14만9000원(4개입)이며,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