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레드플래닛,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더구루=오승연 기자] 김해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특별행사를 콘셉트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품목과 할인율은 기존의 행사프로모션들과는 많은 차별화를 두어 패브릭쇼파 이외에도 침대매트리스, 세라믹식탁에 이르기까지 최대 30~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웨딩패키지나 입주가구공동구매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마련하고 있다.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은 원가공개 시스템을 통해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비용의 원가과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흥정 없는 정찰제로 신혼가구,입주가구 전문브랜드로 추천받으며 입지를 굳혔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여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재 레드플래닛은 일산가구단지, 대구, 광주, 동탄을 비롯해 전국 9개의 지점을 두고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 기능성 패브릭 쇼파를 비롯해 아쿠아클린, 샤무드, 임팔라,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각지점 대표전화로 예약 방문이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