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美서 '올해의 제품' 선정

4년 연속 세계 베스트셀러…기술력 입증

 

[더구루=김다정 기자] 뉴스킨(Nu skin)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인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가 세계적으로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올해 비즈니스인텔리전스그룹(Business Intelligence Group) 비즈니스대상(BIG Award for Business)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뉴스킨의 홈 뷰티 디바이스는 수백만 명의 소비자에게 스파와 같은 결과를 제공하는 클렌징 및 트리트먼트 기능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았다.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전달하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과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이 핵심 기술로 적용됐다.

 

에에지락 루미스파는 뷰티 기기 시스템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을 한 뉴스킨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빅 어워즈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30개 이상의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다.

 

라이언 네이피어스키 뉴스킨 최고경영자(CEO)는 "이 상은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에서 뉴스킨의 리더십을 더욱 입증하고 미용기기 시스템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향상시키려는 우리의 약속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다른 미용기기와 달리 간편한 사용법과 놀라운 결과를 제공하는 정교한 과학이 뒷받침된 결과"라고 평가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