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선물, 해외선물 신규 고객 대상 여름 이벤트 개최

 

[더구루=최영희 기자] 삼성선물은 해외선물 신규 고객 여름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여름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해외선물 기본 수수료 할인과 동시에 마이크로 지수 100계약 무료 혜택을 매월 지급, 연말까지 최대 600계약까지 무료로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본 수수료 할인 혜택(편도 기준)은 CME 일반 지수 1.95 달러, CME 농산물 2.4 달러, CME 마이크로 품목 1달러, CME 나머지 USD 품목 2.3달러 이고, 연말까지 적용된다. 

 

만약 마이크로 지수보다 농산물이나 원유 거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무료 수수료 혜택 품목을 '마이크로 지수' 대신 '원자재'로 선택하여 해당하는 품목들을 매월 20계약씩, 연말까지 총 120계약 무료로 거래 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주민번호 기준, 해외선물 신규 및 22년 1월 이후 미거래 고객으로, 신규 고객들은 계좌만 개설해도 스타벅스 커피 1잔, 최초 거래시 1만원 주유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은 7월부터 9월말까지이며, 혜택은 연말까지 제공된다. 이벤트를 늦게 신청하면 누릴 수 있는 무료 거래 혜택이 줄어들기 때문에 해외선물 거래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서둘러 신청해야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의 CME 마이크로 지수 거래량 증가, 원유·농산물 가격 급등에 따른 인플레이션 관심 증대 등으로 해외선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