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솔루션즈, '시큐리티 서밋 2023' 세미나 성료

 

[더구루=최영희 기자] 통합 IT보안 전문기업 SGA솔루션즈가 고객 정보보호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시큐리티 서밋 2023'세미나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GA솔루션즈는 제로 트러스트 도입·구축 전략부터 클라우드 보안 이슈와 전략, 안전한 컨테이너 플랫폼 구축·운영 등 다양한 세션을 통해 최신 보안 트렌드에 맞춰 기업과 조직에 최적화된 전략과 사례를 소개했다.

 

SGA솔루션즈 최영철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으로 대두되고 있는 제로 트러스트 및 클라우드 시장 대응을 위해 직접 고객을 대상으로 시장 동향 및 기술을 설명하고 이에 따른 도입 및 보안 전략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 대표는 "엔드포인트에서 시스템 보안까지 빈틈없는 솔루션 라인업 구성과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 IT보안 회사로서 제로 트러스트 기반 올 커버리지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SGA솔루션즈는 지난 달 'SGA ZTA (Zero Trust Architecture·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 솔루션 출시를 통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SGA ZTA'는 사용자, 디바이스, 사용자계정권한관리, 엔터프라이즈 리소스 시스템 보호까지 모두 커버하는 솔루션이다. 지난 2020년 미국 국립표준기술원(NIST)이 ZTA 표준으로 발표한 'NIST SP 800-207'의 원칙에 입각해 구현했다.

 

회사는 클라우드 서버 워크로드 보호에 최적화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CWPP(Cloud Workload Protection Platform) 제품인 'v이지스(vAegis)' 소개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이슈 및 전략도 발표했다. 'v이지스'는 신속확인제 및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곧 출시 예정인 국내 최초 컨테이너 보안 제품인 ‘c이지스(cAegis)’를 결합한 클라우드 보안 전략 완성도 예고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