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페리페라, 열도 본격 공략…사이프레스와 맞손

온라인 쇼핑몰 '서울X도쿄 코스메' 입점
브랜드 앰배서더 영입·콜라보 제품 론칭

 

[더구루=김형수 기자] 국내 비건 뷰티브랜드 달바(d’Alba)와 클리오의 화장품 브랜드 페리페라가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지 마케팅 업체와 손잡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 여러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 유치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달바와 페리페라는 일본 마케팅회사 사이프레스와 협력해 사이프레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 ‘서울x도쿄 코스메(SEOULxTOKYO cosme)’에 입점했다. 

 

달바는 △보습, 영양 공급 효과가 있는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밀착 커버로 결점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스킷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달바는 올해 초 아이돌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영입하고 일본 마케팅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달 1일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큐텐 실시간 랭킹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톤업 선크림이 1위,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비건 미스트 세럼이 1위에 오르는 등 존재감도 나타내고 있다.

 

페리페라는 서울x도쿄 코스메에서△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올테이크 무드 테이크 팔레트 △가루날림이 덜하고 발색력이 뛰어난 브이쉐딩 등을 판매하고 있다.

 

페리페라는 일본에서 판매하는 제품군 확대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이달 초에는 패션 브랜드 와이케이스튜디오 말티즈 아카이브 콜라보 화장품을 출시했다. 페리페라는 와이케이스튜디오와 ‘페리 컬러는 못 참지!’를 컨셉으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컬러풀하고 사랑스럽다는 양 브랜드의 공통 컨셉을 바탕으로 화장품 패키지에 행복하게 뛰어노는 말티즈와 돌고래 이미지를 적용했다. <본보 2023년 7월 3일 참고 페리레라·와이케이 '맞손'…열도 공략 콜라보 제품 론칭>

 

사이프레스는 "서울x도쿄 코스메에서 달바와 페리페라가 출시를 계획하고 있는 신상품을 물론 오랜기간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