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티비전, 액티비전 ·프레임워크와 손잡고 '코첼라 밸리'서 기술력 뽐내

프레임워크 인 더 데저트 애프터파티에 미디어 글라스 설치

 

[더구루=홍성일 기자] 국내 중소기업 최초 미국 나스닥 글로벌 마켓에 상장한 캡티비전(Captivision)이 액티비전블리자드의 일인칭슈팅게임(FPS) 콜 오브 듀티:모바일, 프레임워크와 손잡고 미디어 글라스 기술을 선보였다. 

 

캡티비전은 23일 최근 코첼라 밸리에서 열린 프레임워크 인 더 데저트 애프터파티(Framework in the Desert afterparty)에 미디어 글라스 기술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프레임워크 인 더 데저트 애프터파티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캡티비전은 이번 전시를 위해 최첨단 미디어 글라스가 적용된 화물 컨테이너 구조물을 설치했다. 해당 설치물은 이미지와 콘텐츠를 보여주는 캔버스 역할을 했다. 

 

캡티비전은 해당 설치물에서 상영될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콜 오브 듀티:모바일, 이벤트 주최사인 프레임워크과 협업을 진행했다. 협업을 통해 캡티비전은 설치물에 디제잉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만한 아트워크, 애니메이션 등을 상영했을 뿐 아니라 콜 오브 듀티:모바일 시즌4: 풀스 골드(Fool’s Gold)의 트레일러 영상 등을 선보였다. 

 

캡티비전 관계자는 "액티비전, 프레임워크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기뻤다"며 "프레임워크 인 더 데저트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와 기술을 한데 모아 몰입형 경험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한편, 캡티비전은 지난해 11월 G-글라스 개발 공급업체 글람(GLAAM)이 나스닥에 상장된 스팩(기업인수목적회사) JGGC(재규어 글로벌 그로쓰 코퍼레이션)과의 기업 합병을 통해 미국 증시에 입성했다.

 

캡티비전은 세계 최초로 투명 유리에 미디어를 재생하는 G-글라스를 개발·공급하고 있다. G-글라스는 투명 유리의 기본 특성과 맞춤형 대규모 미디어 디스플레이 기능을 결합한 융복합 정보통신기술(ICT)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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