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가온팰리스'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오픈

 

[더구루=오승연 기자] 수원역세권1지구에 공세권 입지를 확보한 오피스텔 '수원역 가온팰리스'가 분양을 앞두고 지난 22일 모델하우스를 성황리에 오픈해 높은 관심을 보엿 있다.

 

수원 지역민 사이에 선호하는 1번지로 손꼽히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 공세권 프리미엄을 갖춘 오피스텔로,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 전용면적 23~28㎡ 총 696실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가까이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이 흐르고 있고,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 등 휴식공간이 마련된 공원이 인접해 여가를 누리기도 좋다. 근처에 약 470여종의 식물을 보유한 생태공원인 서울대 수원수목원(32만 160㎡ 규모)도 자리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우수한 교통망은 덤이다.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 KTX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이 가깝다. 수원역을 통해 서울과 용인, 분당 등의 지역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수원 전 지역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수원역 환승센터도 가깝다. 총 52개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GTX-C노선(2027년 개통 예정)도 예타조사를 통과해 개발이 가속화된 상태로, 향후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대 도착이 가능해진다. 기존 이동 시간에 비해 50분 이상 단축되는 것이다. 올해 개통을 앞둔 수원역과 인천 송도역을 연결하는 수인선도 주목할 만한 호재다.

 

도시개발사업도 활발하다. 도이치 오토월드와 SK V1 모터스(2020년 예정)를 중심으로 대규모 중고차 유통산업 특화단지 ‘오토밸리’가 조성된다. 수원시의 핵심 사업으로, 성장과 고용 증대, 지역경제 활성화들을 견인할 전망이다.

 

400병상 규모의 대형병원 이용도 가능해진다. 가까이 서수원 최초의 종합병원으로, 24시간 응급진료체계 시스템이 가동되는 ‘화홍병원’이 올해 안에 개관한다. 양질의 의료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진다.

 

분양 관계자는 "미세먼지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하고 싶어하는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 "공세권과 역세권 입지를 갖춘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고, 단지 가까이 대형 개발 호재까지 예정돼 미래가치가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 오피스텔은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14-29에 지난 22일 모델하우스를 그랜드 오픈 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