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덕은지구 내 복합상업시설 '드림코어 테라스'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덕은지구 내 13층 복합상업시설 '드림코어 테라스'가 분양중이다.

 

덕은지구 드림코어테라스는 사업면적만 총 64만6730㎡로 국방대학교 사업부지와 연계로 미디어복합타운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일원에 소재하고 있다.

 

덕은지구 토지이용개획도를 살펴보면 이곳은 전체면적 대비 상업시설은 1.3%로 수도권 최저의 상업지 비율을 가지고 있다.

 

13층 복합상업시설 덕은지구 드림코어 테라스는 덕은지구 내에서 병원, 스포츠시설 등이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상가로 주목을 받고 있다.

 

분양가는 인근 시세 대비 60~70% 수준으로 저렴하다.

 

지난 7월 덕은지구에 첫 선을 보인 '덕은 대방노블랜드' 분양가격은 3.3㎡당 1850만원으로 최고 10.32대 1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1순위 마감한 바 있다.

 

행정구역상 고양시에 속하지만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붙어 있어 사실상 서울생활권에 속한다. 직선거리로 살펴보면 5분 거리에 상암DMC, 10분 이내 거리에 마곡지구와 마포가 위치하고 있다.

 

옛 국방대 터와 상암DMC를 연계한 미디어 복합타운으로 조성할 계획이며 또한 덕은지구와 국방대 터, 상암DMC가 연결되는 도로체계를 구축하고,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 변에 상업·업무시설을 배치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고양시는 이번 개발을 통해 덕은지구가 서울 서부권 직주근접의 배후주거지 기능과 함께 주거와 업무지역 기능을 모두 갖춘 자족도시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덕은지구 드림코어테라스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28(마곡동800-5) 리더스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