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타운하우스 '로얄프로방스 전원주택' 2차세대 선착순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화성시는 수도권 서부권역의 대도시로 동탄 1·2신도시를 비롯해 젊은 층의 인구가 유입되고 있다. 화성시 전체 인구는 약 80만7000여명으로 신도시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지역이 편의시설이 부족하다. 이 중 남양읍의 경우 3만8000여명에 달해 남양뉴타운 준공으로 젊은 층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27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로얄프로방스 전원주택'은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일대에 조성된다. 토지 145평~175평, 건물면적 기본 30평부터 자유롭게 선택가능하며 실내외건축을 자율설계로 선호도가 높다. 세대별 주차공간을 1~2대 확보하고 태양광, 도시가스 난방으로 전원주택의 취약점을 해결했다.

 

단층 또는 2~3층 규모로 선택 가능하며 가족구성원에 맞게 자유롭게 조율가능하다. 배관공사부터 내부도로개설 및 마무리단계까지 모든 공사를 진행해 만족도가 높다. 다양한 대지면적과 건평을 분양자 예산 및 취향에 맞게 맞춤형 설계로 희소성이 있다.

 

지형단차를 활용해 채광 및 조망권을 확보하고 야산으로 둘러싸여 쾌적함을 더했다. 철근콘크리트 주택으로 벽돌마감, 대리석 등 선택가능하다. 층간소음 없이 나만의 독립된 주거공간으로 반려견이나 아이들을 양육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했다.

 

인근에 전원주택들이 있으며 어린이집, 남양초 등 도보거리에 통학가능하고 남양중, 남양고 등 인접해 있다. 남양뉴타운까지 도보거리로 생활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화성시청, 화성서부경찰서, 복합문화센터, 대형마트, 관공서 등 각종 프랜차이즈 및 편의시설을 이용가능하다.

 

제2외곽순환도로가 2021년 개통예정이며 화성로, 송산마도IC, 비봉IC, 양노IC, 백학IC 등 접근성이 우수해 안산, 수원까지 10분대, 서울까지 출퇴근이 용이하다. 신안산선 송산역까지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서해안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서울 여의도까지 3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화성국제테마파크(예정)는 약 4조5700억원의 공사비로 테마파크, 복합쇼핑몰, 프리미엄 아울렛, 특급호텔, 리조트 등 총 11만명의 고용효과와 관광수요가 예상된다. 화성바이오밸리 산업단지, 마도일반산업단지, 전곡해양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로 배후수요가 많아 주거시설의 확보가 중요하다.

 

현재 로얄프로방스 전원주택은 송산타운하우스로 1차 세대를 완판하고 2차 세대를 분양 중이다.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