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기자] 제조사 직접 유통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높은 가성비 브랜드로 평가받는 에이픽스게이밍이 1인용 컴퓨터책상 'GD001 1200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GD001 1200 화이트 조립식책상은 작년 11월에 출시한 'GD001 1200' 게이밍책상의 후속 모델로 기존 GD001 시리즈의 K디자인 풀 메탈 프레임 다리, 러버 풋, 친환경적인 LPM공법을 적용한 카본 패턴 디자인을 적용했다. 책상 상판은 포름알데이드 방출량 기준 0.3~0.5mg/L 이하 E0등급의 친환경 MDF 자재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됐다.
색상 부분의 변화도 눈에 띈다. 기존의 블랙, 레드 조합에서 화이트 색상과 라이트 그레이 색상의 정돈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게이밍 환경뿐만 아니라 사무용 컴퓨터책상으로도 적합해 보인다.
GD001 1200 화이트 대표적 특징은 1인 책상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악세서리를 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볼 수 있다. 전용 악세서리인 프론트트레이, 백트레이, 컵홀더, 헤드셋홀더 등을 결합하여 멀티탭, 헤드셋, 컵 등을 보관할 있으며 패드홀더, 조이스틱&타이틀홀더를 사용하여 패드 및 게임용 타이틀, 콘솔 조이스틱을 거치할 수 있다.
에이픽스게이밍 관계자는 "컴퓨터책상 출시 6개월여만에 판매량 1만대를 돌파, 소비자로부터 고평가를 받고있는 브랜드"라며 "앞으로 컴퓨터책상 시장에서 에이픽스게이밍이 높은 인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