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세권 프리미엄 갖춘 '수원역 가온팰리스' 눈길

 

[더구루=오승연 기자] 스트레스 지수가 높은 현대사회에서 많은 이들은 힐링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다. 이에 따라 부동산도 입주민들을 위한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이 제공되는지에 대한 여부도 세심하게 파악하며 선택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KB부동산신탁이 경기도 수원시 일원에 공세권 프리미엄을 갖춘 수원역 가온팰리스를 공급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 5층~ 지상 8층, 3개 동 전용면적 전용면적 23~29㎡ 총 696실의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진다.

 

단지 가까이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몰, AK플라자, KCC몰(2020년 오픈 예정) 등 대형쇼핑몰과 가깝다. 수원 로데오거리와도 인접해 다양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각 동 사이에 들어선 유럽 스트리트형 테라스 상업시설도 생길 예정으로 상가는 대형마트, 피트니스 센터, 병원 등으로 구성해 입주민들이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다.

 

수원역세권1지구에 공급되는 수원역 가온팰리스(696실)는 1층에 호텔식 뷔페를 설치하고 입주자를 위한 이용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피트니스 센터와 공유 오피스, 옥상 휴게공간 등 아파트 수준 커뮤니티 시설도 설치할 계획이다.

 

특히 공세권 프리미엄을 갖춰 이목을 끌고 있는 가온팰리스는 단지 인근으로 총 길이 11.5km에 서호천이 흐르며 서호꽃뫼공원, 서호공원 등 나무가 많은 자연휴식공간이 있어 미세먼지로부터 보다 안전하다.

 

단지 가까이에는 지하철 1호선 수원역과 분당선, KTX 수원역과 인접해 서울, 용인 등 타 지역으로 접근성이 좋다. 게다가 수인선 개통(예정), GTX-C노선(예정) 등 대형 교통 호재를 기반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보이고 있다.

 

오는 2027년 개통예정인 GTX-C노선의 경우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개발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완공 시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이면 이동 가능하며 기존 대비 약 50분 이상 빠른 수준으로 교통호재도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가온팰리스의 경우 풍부한 배후수요도 갖추고 있다"며 "최대 규모의 자동차 복합단지인 도이치 오토월드를 비롯해 첫번째 자동차 복합매매단지 SK V1모터스가 조성될 예정이며 성균관대학교 인공지능 대학원과 탑동지구 R&D 단지를 연결하는 인공지능 중심의 산·학·연 클러스터, 델타플렉스(옛 수원산단)도 만들어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 견본주택은 현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