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세먼지 제거율 99.9%" 디디오랩, 소형 공기 청정기 출시

 

[더구루=오승연 기자] 헬스케어 가전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강력한 공기 청정화 기능을 갖춘 ‘소형 공기 청정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디디오랩의 소형 공기 청정기는 시간 당 162㎥의 높은 공기 정화 능력(CADR)을 갖춘 제품이다. CADR는 공기 청정기가 깨끗한 공기를 얼마나 빠르고 넓게 공급해주는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수치가 높을수록 공기정화능력이 우수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0.3μm의 초미세먼지를 99.95% 여과할 수 있는 HEPA 13등급 필터가 장착됐다. 실제로 디디오랩 공기청정기에 사용된 HEPA 13등급 필터의 경우 국내 공인기관의 검증을 통해 초미세먼지를 99.978% 걸러 줄 수 있음을 인정 받았다.

 

여기에 꽃가루나 반려견 털 등 일상 먼지를 제거하는 프리필터와 악취 분자를 흡착하는 활성탄 필터가 함께 탑재돼 있어 아세트산,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트알데히드 등의 유해 가스는 물론 일상 속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오염 물질들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준다.

 

아울러 디디오랩의 공기 청정기 필터에는 가습기 살균제 논란을 일으켰던 CMIT, MIT, OIT 등의 성분이 일절 쓰이지 않았다. 3단계 필터 모두 CMIT, MIT, OIT 불검출을 확인 받은 만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유해 가스 자동 감지 기능이 있어 스스로 공기질을 인지한 후 그 정도에 따라 풍량을 조절해준다. 필터 교체 알림을 비롯해 수면 모드, 냄새 오염도 표시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소형 공기 청정기는 CADR 수치가 162㎥/h로 강력한 공기 정화 능력을 갖췄다"며 "성능 좋은 소형 공기 청정기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