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병용 기자] KB부동산신탁㈜가 입주민을 위해 복합시설이 결합된 '수원역 가온팰리스'를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골든블록에 건립된다. 696세대 공급을 통해 대단지로 구성되며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특징이다.
특히 지하 5층~지상 8층 주차대수는 209대에 이르는 A동과 지하 4층~지상8층 주차대수 278대에 이르는 B·C동 등 3개동으로 총 696호실의 대단지로, 자주식 주차시설을 도입을 통해 1세대 1주차가 가능해 입주민들의 주차부담을 줄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외에도 단지 1층에는 호텔식 뷔페와 피트니스센터, 오피스시설, 옥상정원 등 근린생활시설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오피스텔과의 차별화를 위해 신경쓰고 있다. 몰세권, 공세권, 병세권으로 편리한 입지와 상품성뿐만 아니라 GTX 개발호재까지 예정으로 미래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어 확실한 투자가치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고 급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와 서비스를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예정"이라며 "하루 유동인구가 50만명에 이르는 로데오거리가 가까이 들어서 여가와 문화생활까지 누리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오피스텔의 경우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 규정도 없다는 특징이 있다. 게다가 오피스텔의 경우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아파트 청약에도 도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