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 정부의 서울 집값 안정화 대책이 실시된 후에도 집값이 떨어지지 않아 내 집 마련에 대한 부담감은 더욱 커지고 마음은 조급해지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가 합리적인 매매가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는 강남 송파 거여역 역세권 직주인접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잠실까지 10분대 이동, 5호선 거여역에서 도보거리로 출퇴근이 편리하며 거여·마천뉴타운, 위례신도시까지 근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건물은 지하 2층부터 지상 15층까지 총 427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4Bay 남향위주의 설계로 전용 59㎡, 84㎡의 환금성 중소형이다. 도심과 어우러진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 곳은 인근 거여공원과 어린이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가족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다.
또한 조경 특화 단지 내 녹지 비율을 높여 테마파크를 조성하고,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에코단지를 통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거리를 조성하고 도보 및 자전거 이동에 편리한 쾌적한 주거환경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송파 겨여역 일대는 강남에서 찾아보기 힘든 대규모 개발 호재로 매매값 상승을 기록하였다. 또한 사업지 인근 위치한 e편한 세상 송파파크센트럴의 경우 분양가 대비 약 5억원 이상의 매매가를 기록했다.
분양 관계자는 "조합아파트 특성 상 시세 대비 저렴한 공급가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고,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분양이 가능하다"며 "분양을 받는 모든 이들에게 '안심보장증서'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위너스파크 홍보관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의 방지를 막기 위해 100% 담당자 사전예약으로 진행된다. 예약 상담 신청 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