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메이커 '용인 수지구 타운하우스' 필지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최근 수도권의 전세값이 폭등하고 세입자의 계약 갱신요구가 불안해지고 있는 가운데 용인 수지구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 단독주택을 찾는 실수요 고객층이 많아졌다.

 

용인 수지구는 지리적으로 성남 대장지구와 판교가 바로 위에 있고, 오른쪽에는 분당이 있으며 왼쪽에는 광교산이 자리해 숲세권의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리기도 좋다.

 

편의시설 및 학교, 병원 등의 생활 인프라도 밀집되어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면서도 아파트의 편리함을 그대로 가져갈 수 있다. 교통망으로는 왼쪽으로 용인서울 고속도로의 서분당IC, 서수지IC가 있고, 오른쪽으로는 경부고속도로의 판교IC가 있어 접근성이 좋다.

 

신분당선인 동천역과 분당선인 미금역이 기존 교통망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 수도권 진입이 수월하며 출퇴근도 용이해 이미 용인타운하우스를 찾는 이에겐 최고의 인기를 가지고 있는 곳이다.

 

이에 '하우스 메이커'에선 용인 수지구안의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을 원스톱으로 상담해주고 있다. 현재 분양중인 동천동의 SM루빌은 대지 343.5㎡로 고객맞춤설계로 진행 중이다.

 

최근 SM루빌을 분양받은 고객은 현재 한창 설계미팅 중이며 집에서 자신만의 취미를 살리고 재택근무가 가능토록 하였으며 아이들을 위한 마당은 수영장까지 생각하는 디자인으로 설계를 맞추고 있다.

 

하우스메이커 관계자는 "최근 홈술족을 위한 홈빠(bar), 집콕노래방, 재택근무 공간까지 생각하는 고객의 문의도 많아졌다"며 "맞춤형설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수지구의 타운하우스의 가격은 7~8억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인근 전원주택 가격대비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진행 중이다. 예약후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