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택지지구 타운하우스 '푸른 숲 빌리지' 잔여세대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진접택지지구 내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푸른 숲 빌리지'가 잔여세대 분양중에 있다.

 

총 대지면적 6812.6m² 규모로 각 세대는 전용면적 273.7m²~654.9m² 16개 필지로 나누어 100% 개인소유토지로 분양하는 푸른 숲 빌리지는 건축될 개인의 집에 대해 건축법의 테두리 안에서 건물의 모양과,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를 계약자가 원하는 형태로 건축이 가능한 '선택적 맞춤식 설계'를 선보였다.

 

주택 내부에는 홈오토시스템을 비롯한 공기정화시스템과 열회수시스템을 적용 했으며, 전 세대는 고른 정남향 단지 배치와 높은 층고로 인해 개방감을 더했다. 단지 정문에는 경비실과 보안 게이트를 설치해 외부인의 입출입을 제한하고, 단지 곳곳에 CCTV와 가로등을 설치했으며, 단지 내부 도로에 임의적인 주차가 허용되지 않는 단지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쾌적한 주거생활을 가능하도록 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롯데시네마, 대형 의료시설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지근거리에 있으며. 병설유치원과 진접초교, 화봉초교, 주곡초·중교, 풍양중, 진접고교 등의 학군이 있다. 또한 진접도서관, 어린이비전센터 등의 교육시설이 있으며 단지 주변에 은빛공원과 철마산 등산로, 왕숙천 둘레길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아쿠아키즈파크, 에버그린파크 등이 인접해 있다.

 

풍부한 교통망도 눈여겨 볼만하다. 서울 강남구와 강북구 진접&별내신도시를 지나 철원까지 이어지는 47번 국도가 인접해 있어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올해 개통이 예정된 진접내촌간도로를 이용 할 수 있다. 2021년 5월 개통이 예정된 4호선 연장선(진접선)인 진접역이 도보10분 거리에 있으며, 2022년 착공예정인 GTX-B노선 별내역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