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가온팰리스' 입주민 편의시설 눈길

 

[더구루=오승연 기자] 젊은 부부나 신혼 부부 등 주택 청약의 가점이 낮은 자들이 오피스텔로 눈길을 돌리는 경우가 많은 시점에서 대다수의 오피스텔이 청약에 나서 이목을 끌고 있다.

 

시행사 KB부동산신탁이 지난 5월부터 분양을 시작한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 골든블록에 입지하며 우수한 정주여건은 물론 생활인프라, 대형 개발호재를 모두 품고 있다.

 

단지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5층~최고 8층, 3개 동, 전용면적 23~28㎡ 총 696실의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가온팰리스가 건립되는 권선구는 정부의 발표로 인해 조정대상지역으로 추가 지정됐던 곳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아파트 못지 않은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어 1~2인 가구 등 수요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현대엔지니어링은 고양 덕은지구 업무 2·3블록 내 위치한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을 공급 중으로 오피스텔과 오피스, 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건립하고 있다. 복합단지의 규모는 지하 6층~지상 최고 17층 규모로 총 1229실로, 이중 오피스텔은 735실이다.

 

단지 내 오피스텔의 경우 48㎡ 단일 면적이며 단층형과 다락형으로 설계됐다는 특징이 있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은 각 호실의 개방감을 위해 천장고를 높였으며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됐다는 장점이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