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동탄점, 한가위 맞이 할인행사 진행

 

[더구루=오승연 기자] 레드플래닛 동탄점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가위만큼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은 신혼가구와 입주소파 등을 합리적인 금액에 판매하고 있는 매장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두개 이상의 쿠션을 구매 시 한 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프리미엄 바디필로우 증정과 함께 9월 한달 간 신제품 대상 30~50%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레드플래닛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브릭 오코텍스 1등급 원단 테지도의 경우 극세 원사를 심은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제작하고 있어 내구성이 높아 반려동물로 인한 스크래치 위험을 줄였다.

 

특히 기능성 패브릭 계통의 제품들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레드플래닛 패브릭 소파의경우 생활 스크래치를 대비한 높은 내구성을 보일 뿐 아니라 간단하게 물을 사용해 오염물을 세탁할 수 있는 이지클리닝 기술을 탑재해 천으로도 쉽게 닦아낼 수 있는 점과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친환경인증을 받은 것이 인기를 높였다.

 

레드플래닛 매장 관계자는 "대다수 처음 방문하는 고객분들의 경우에 완전 정찰제를 처음 접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성비 높은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