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퀘스트 '용왕전설' 29일 정식 오픈

 

[더구루=오승연 기자]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지난 20일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웹 RPG '용왕전설'이 2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육성형 웹 RPG 용왕전설은 평화롭게 마법을 연구하면서 살아가는 마법사들의 대륙 '니스'에 어둠의 마력에 취해 닥치는 대로 세계의 마력을 흡수하는 악의 세력이 나타난다. 악의 세력에 대항하여 각성한 마법사들은 전쟁을 선포하고 악의 세력을 퇴치하기 위해 떠나는 여행을 배경으로 한다.

 

이 게임에는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친구 시스템, 마물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더했다.

 

용왕전설은 앞서 20일 실행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로 게임 플레이와 진행 방식은 이미 검증을 받았으며, 정식 서비스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모집한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였다. 게다가 테스트 기간 동안 서부 과부하 등의 문제가 없었던 만큼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또한 중국 최고 포털인 360에서 2020년 론칭 이래 현재까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MMORPG인 만큼 현존하는 웹 RPG 중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TQ게임의 정민수 대표는 "짧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임에도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기존 회원들과 신규 회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용왕전설 홈페이지에서는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출석, 호박 찾기 대작전, 다이아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