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메드, 나디 해피바디 대용량 분수 족욕기 BM-237 출시

[더구루=오승연 기자] 가정용 의료기기 전문 업체 ㈜바이메드는 최근 수류펌프가 내장되어 있는 족욕기, 나디 해피바디 대용량 분수 족욕기 BM-23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족욕기의 안전 기준 강화로 수류펌프가 없는 족욕기의 경우 가열 시 버블이 강제로 작동하게 돼 있다. 강제적인 버블로 물을 순환시키지 않으면 족욕기의 하단, 히터 쪽만 물 온도가 상승하여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족욕기의 안전성을 강조하는 나디 족욕기는 수류펌프 장착으로 안전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였다.

 

분수 기능과 함께 수류(水流) 펌프가 내장돼 있는 나디 해피바디 족욕기는 버블 소음 없이 정숙한 가열이 가능하며 사각지대 없이 물의 온도를 상승시킨다.

 

또한 BM-237의 분수 기능도 눈길을 끈다. 물을 MAX로 채우는 것과 덜 채우는 것의 차이로 분수 기능이 달라져 다양하고 풍성한 느낌의 족욕을 즐길 수 있다.

 

ABS 고급 재질의 나디 해피바디 족욕기는 족욕기 중에서도 대용량인 11L 사이즈로 제작돼 남녀 모두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하여 각탕기는 부담스럽고 기존의 족욕기는 아쉬웠던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나디 해피바디 족욕기는 고급스러운 자체 디자인, 6개의 지압롤러, ABS 고급 재질, 이동바퀴와 손잡이, 온도조절, 타이머 기능, 과열 방지 센서 탑재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단한 하루 일과를 마친 후 발이 시원해지며 피곤했던 하루를 보상받는 듯한 편안한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바이메드는 BM-237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동영상 상품평을 남기는 선착순 10명에게 나디 해피바디 안마 쿠션 BM-307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 이벤트 및 나디 해피바디 족욕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