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아오와에서 출시한 안티에이징 크림인 아오와 by 히스토랩의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이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오와 by 히스토랩은 지난 3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을 선보였다. 론칭 방송에서는 가을겨울철 꼭 필요한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과 앰플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고, 쌀쌀해진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아이템이 필요했던 소비자들의 니즈에 정확히 맞아 들었다는 분석이다.
최근 경쟁사를 비롯한 유명 화장품 업체들의 홈쇼핑 방송이 저조한 달성률을 보인데 반해 아오와 by 히스토랩은 107%의 초과 달성으로 홈쇼핑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아오와 by 히스토랩의 야심작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크림은 ㈜메디안스의 특허 받은 독자성분을 비롯해 아줄렌, 엘라스틴, 펩타이드, 아미노산 등 안티에이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을 함유하였다. 아울러 안면 3종 주름개선, 볼 리프팅 개선, 피부 겉탄력 개선, 피부결 개선 등 공인 기관을 통한 12가지 피부 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효과를 입증하였다.
특히 쫀득하게 실타래처럼 늘어나는 제형의 항노화크림은 보습과 영양이 필요한 깊은 주름 구석구석까지 밀착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광채 피부로 거듭나는데 도움을 준다. 한마디로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은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과 영양,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가능한 고기능성 멀티크림이다.
아오와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이후 지속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을 실감하게 됐다"면서 "11월 21일 오후 8시 20분에 진행되는 방송은 더 다채로운 구성과 혜택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오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