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오승연 기자] 국악가수 '예결'이 국악방송TV '소리를 배웁시다 시즌2' 메인 패널 진행자로 발탁됐다.
'예결'은 매주 금요일 국악동요편에서 메인 패널 리더로서 개그우먼 김지선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국악계 아이유, 국악 아이돌 수식어가 붙으며 방송 출연마다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는 '예결'은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국악동요편에서 톡톡튀는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결'이 출연하는 국악동요편은 11월 6일 금요일 정오12시 국악방송TV를 통해 방송되며, 국악동요를 어떻게 하면 쉽게 부를 수 있는지 알려주는 선생님의 역할로 활약이 기대된다.
첫 녹화에서 '예결'은 같이 패널로 참여한 윤이섭, 김보윤과 함께 국악동요 배우기 촬영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특히 메인MC 김지선과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남다른 진행능력을 발휘했다.
촬영을 마친 '예결'은 "이렇게 어린이 친구들과 함께 국악동요를 같이 배우고 가르칠 수 있는 시간을 가져서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 신나고 재밌는 국악 배우기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소회를 밝혔다.
국악방송TV '소리를 배웁시다 시즌2'는 11월 2일 정오12시에 첫 방송되었으며, 남도소리 박애리 명창을 시작으로 경기소리 최수정, 서도소리 유지숙, 정가 강권순, 국악동요 최윤영 등 매 방송마다 최고의 명창 군단과 함께 전례없는 국악 프로그램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국악가수 '예결'은 국악방송 '예결의 백초민요' 진행, 아리랑TV '클럽닷컴' 생방송MC, 국악방송TV '소리를 배웁시다 시즌2' 진행을 하는 등 연일 방송 프로그램 고정을 맡아 대세 국악인임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