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파넬'에서 '시카마누 세럼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여드름 스팟케어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파넬 시카마누 92세럼'이 쿠션으로 출시된 것.
시카마누 세럼쿠션은 파넬 시카마누의 핵심성분인 병풀추출물, 마누카꿀추출물, 병풀수 등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시카마누 바이옴' 성분이 89.6% 함유되어 있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성인 '아데노신' 뿐만 아니라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모두 가능한 3중 기능성 쿠션으로, 쿠션 하나로 미백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단 번에 가능해 편리성을 높였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보습 오일과 수분 보습제가 75% 함유돼 있어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을 부여하는 것도 시카마누 세럼쿠션만의 포인트이다.
소량만 찍어 얇게 피부에 발라주면 더욱더 가벼운 커버 표현이 가능하고, 촉촉하고 얇은 고밀착 피팅 기술로 민감한 피부에 뭉침과 들뜸 없이 매끄럽게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특히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 퍼프의 경우, 조금의 자극에도 붉고 민감해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퍼프 또한 항균력을 인증받은 항균 퍼프를 사용했다.
21호 핑크 베이스와 23호 옐로우 베이스로 나뉜 시카마누 세럼쿠션은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기존 쿠션보다 반 톤 정도의 높은 베이스로 맞추어 판매된다. 시카마누 세럼쿠션 메이크업 팁도 함께 공개했다.
각질패드로 유명한 '시카마누 클리어패드'를 사용하여 피부 결을 정돈한 후, 메이크업을 진행하면 피부 밀착력이 높아진다. 더불어, 시간이 지나 건조함이 느껴질 경우 '시카마누 페이셜미스트'를 뿌려줘 들뜸 없이 수정 화장용으로도 가능하다.
파넬 마케팅 관계자는 "파넬만의 핵심성분과 우수한 커버력이 시카마누 세럼쿠션의 가장 큰 장점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며 "파넬에서 처음 선보이는 베이스 라인인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의 자세한 내용은 파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