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 웹 뷰티 관찰 예능인 2020 겟레디윗미에 신비로운 매력을 품고 있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인 지애와 수정이 출연하여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뽀송하게 마무리해 줄 수 있는 메이크업 팁으로 미팩토리의 뿌숭뿌숭 파우더 팩트를 소개하였다.
이번에 소개된 뿌숭뿌숭 파우더 팩트는 기름종이를 대체할 수 있는 노세범 파우더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아이돌이 애정 하는 파우더 팩트임이 입증됐기 때문이다.
롤롤스튜디오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10월 30일 라이브로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아이돌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하기 위해 러블리즈 두 멤버가 모여 파우치를 공개하며 서로의 아이템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뿌숭뿌숭 파우더 팩트의 핑크 파우더 팩트와 민 파우더 팩트를 지애와 수정이 각각 지니고 있어 출연진 모두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피부 화장을 전혀 하지 않은 민낯 상태로 라이브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미팩토리의 제품을 사용하게 된 계기와, 장점을 이야기하며 시청자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또, 민트팩트는 시카 성분이 들어있어서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많이 나는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고, 울긋불긋한 홍조도 잡을 수 있으므로 전반적으로 화사하면서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포인트를 짚었다. 그와 함께 핑크팩트의 경우 예민한 피부를 지닌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칼라민 성분이 들어있고, 본인의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은은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또한, 제품에서 은은히 나는 청포도와 복숭아 향으로 인해 피부 고민 해결은 물론 기분까지 산뜻하게 UP 시켜줄 수 있으며, 아이 섀도나 립제품을 바르기 전에 베이스로 깔아주면 습한 날씨에도 쉽게 번지지 않아 무대에서 격한 안무를 추면서 노래를 하더라도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미팩토리의 뿌숭뿌숭 파우더 팩트는 4차 완판을 기록하며 SNS 핫템으로 유명세를 탔는데, 아무리 화장을 해도 가려지지 않는 모공과 요철, 유분기로 인해 콤플렉스를 겪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착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문제없이 사용가능한 뿌숭뿌숭 팩트가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뿌숭뿌숭 파우더 팩트는 미팩토리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