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체크패턴 인기…가벼운 젤 타입 화장품 '화이트닝 수분크림' 눈길

[더구루=오승연 기자] 찬바람이 불면 유독 인기가 높아지는 패턴이 있다. 바로 체크다. 가을·겨울 시즌 스테디셀러인 체크 아이템의 유행은 올해도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레트로 무드의 영향으로 클래식한 이미지의 체크 패턴이 남성,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모던하면서 클래식하게 체크 패턴을 소화하고 싶다면 셔츠나 블라우스를 선택하면 된다. 볼륨 슬리브, 프릴 디테일, 버튼 장식과 같은 디테일이 더해진 체크 블라우스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톡톡 튀는 감각을 선보이고 싶은 남자, 여자 패셔니스타들에게는 체크 팬츠를 추천한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트라우저 팬츠도 체크 패턴과 만나면 유니크하게 변신할 수 있다. 과감한 체크가 부담스럽다면 블랙, 네이비, 브라운과 같이 차분한 컬러를 고른다.

 

체크 아우터의 선호도도 여전히 높다. 캐주얼한 트렌치코트, 테일러드 코트부터 도톰한 블랭킷 소재의 코트까지 올해도 다양한 디자인의 체크 아우터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체크 아우터에 벨트를 착용하면 또 다른 멋을 연출할 수 있다.

 

체크 아이템을 입을 때 메이크업은 깨끗한 피부에 누드톤립으로 분위기를 살려주는 것이 좋다. 가을·겨울에는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가 원인이 되어 홍조피부나 칙칙한 피부 고민이 생길 수 있는데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이트닝크림과 같은 미백기능성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내추럴 메이크업을 위해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분크림을 비롯해 얼굴 하얘지는 법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화이트닝앰플, 미백크림 등의 기능성 화장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 드럭스토어나 온라인몰 인기 순위 제품이더라도 피부타입, 성분, 효과 등을 고려해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

 

실용주의 뉴욕 감성을 담은 1960NY가 선보인 '1960NY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은 투명한 수분 젤 제형이 피부 유연효과를 선사해준다. 자연에서 추출한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 성분과 노티드랙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비타민 캡슐 함유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것도 눈길을 끈다. 또한 피부미백 기능성 고시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로 피부 톤을 맑게 가꾸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부 번들거림을 케어해준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