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 뉴질랜드 청정 자연을 담은 건강식품 브랜드 콤비타가 오는 12월 3일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모든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라는 수험생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수험생 할인 기획전에서는 콤비타 100% 순수 로렌지 2종 30%,콤비타 마누카허니 로렌지 12개입 3종 25%, 콤비타 마누카꿀 사셰는 각각 20개입 20%, 30입 25%, 콤비타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단품 20% 할인 등 큰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꿀은 수험생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꿀은 체내 흡수가 빠르고 분해할 필요가 없는 단당체로 대부분의 사람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일 아침 한 스푼씩 떠 먹거나 물에 희석하여 꿀물, 혹은 따듯하게 꿀차로 섭취하면 편리하다.
특히 이번 수험생 할인 기획전의 대표 제품인 뉴질랜드 대표 건강 자연식품 마누카꿀은 뉴질랜드에서 자생하는 마누카 원목에서 채밀하는 꿀로 일반 꿀과 달리 특별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를 UMF 지수라고 하는데 뉴질랜드 마누카꿀협회(UMFHA)의 기준을 통과한 브랜드만 표기 가능하며, UMF 수치가 높을수록 등급이 높은 제품이다.
콤비타는 뉴질랜드 북섬과 남섬 북부에 4만여 개 이상의 벌통을 직접 운영해 마누카꿀의 원료를 직접 채밀하며, 크림화 공정을 통해 곱고 부드러운 질감이면서 첨가물을 전혀 추가하지 않은 100% 마누카꿀을 생산한다. 또한 한국에 지사를 두어 뉴질랜드 정부기관(MPI)의 수출 테스트까지 거친 후 정식으로 수입, 통관되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콤비타 관계자는 "예년과 여러모로 다른 수능 환경에서 수험생들이 평소보다 더 긴장하지 않도록 주변 사람들의 따듯한 응원이 필요하다"며 "마누카꿀을 포함해 뉴질랜드의 깨끗한 자연환경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수험생 할인 기획전으로 콤비타도 수험생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모든 수험생들이 한 해 동안 열심히 준비한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