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 특별공급 17일 시작

[더구루=오승연 기자] 모델하우스 오픈과 함께 본격 분양에 돌입한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 청약이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진행된다.

 

양우건설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은 특별공급 이후 1순위 청약이 DHSMS 18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2순위 접수는 이달 20일로 예정됐으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될 계획이다.

 

용인 처인구를 중심으로 진덕지구, 보평지구 등 택지지구들이 모이고 있는 상황에서 처인구의 중심으로 고림지구가 부상하며 지역 내 신규 공급되는 아파트 대기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 모델하우스 방문 사전 예약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 방문객들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를 통해서만 관람할 수 있으며 예약이 필수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 예약제를 통해 30분 간격으로 일정 인원만 입장할 수 있으므로 안전한 방문이 가능하며 지속적인 관심 속에서 각 시간대별 사전예약이 대부분 마감된 상태로 모델하우스 문의가 필요하다.

 

1·2차 두 차례의 분양 성공을 통해 축적한 높은 신뢰도와 다세권 프리미엄의 지리적 특장점까지 더해진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은 용인 고림지구 중심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동 고림지구 H6BL 자리에 들어선다. 단지는 △전용면적 64㎡ △전용면적 76㎡ △전용면적 84㎡ 타입 등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공급된다.

 

용인 고림지구 양우내안애 더센트럴 3차는 양우건설은 차별화된 시공력을 담아낸다. 양우건설㈜은 단지 특화를 통해 쉽게 볼 수 없는 단지 내 중앙광장을 선보이며 넓은 인동 거리를 확보해 프라이버시 강화와 주거 쾌적성을 높인다.

 

실내는 전 타입 판상형 4베이(Bay) 특화설계가 적용된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다. 특히 판상형 설계는 앞·뒤 확장 시 타워형 대비 실거주 면적이 넓어져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만큼 향후 가격 상승 폭도 타워형보다 커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현재 사업지 주변에서는 SK하이닉스, 용인테크노밸리, 플랫폼시티, 덕성산업단지 등의 대형 호재뿐만 아니라 국내 두 번째 규모의 물류단지를 조성하는 ‘용인국제물류단지 4.0’ 사업도 진행 중이다.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의 모델하우스는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인근에 오픈됐으며 사이버모델하우스도 운영된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