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sj프라자' 선임대상가 분양…다양한 혜택 제공

[더구루=오승연기자] 화성시 영천동에 위치한 'sj프라자' 선임대상가 분양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sj프라자'는 총 5층으로 구성된 상가 건물이며 1층부터 5층까지 여러 업종이 들어설 예정이다. 각 층마다 적절한 업종이 권장되고 있고 일부 층은 전 호실이 다 임대 완료되기도 해 많은 투자자가 관심을 보이고 있다.

 

1층에는 요즘 핫 프랜차이즈 업종인 베이커리카페 명장시대가 임대 완료되어 선착순 선임대 분양 중이다. 그리고 스터디카페 창업자리로 문의가 많으며 한의원, 소아과, 이비인후과 등이 추천업종으로 꼽힌다.

 

특히 'sj프라자' 선임대상가 신청 기간 중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기간 내 좋은 자리를 빠르게 선점하려는 움직임도 적지 않다.

 

관계자는 "sj프라자가 위치한 동탄2신도시는 11만 5000여세대가 거주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신도시이다. 당 현장은 아파트 밀집지역과 가깝고 다양한 시설과 가까워 1만7000여세대 항아리상권으로 11자상권 뒷편쪽 골목상권의 슬리퍼상권입지를 갖췄다. 또한 근처에 SFA회사가 있어 약 900명의 기업체 수요가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며 "현재 전용율 52%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이용 가능하며 융자는 60%정도 가능하다. 소액도 충분히 이용 가능하므로 좋은 혜택을 받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sj프라자'는 현재 1층과 4층, 5층은 전 매장이 다 임대 완료된 상태이며 2층에는 한방병원이 임대를 협의하고 있다. 3층에는 학원 임대를 협의 중이며, 다른 기업에서도 입점을 조율하고 있다.

 

현장 주변에는 유치원을 포함해서 10여개의 초중고교가 가깝게 있으며 농협 하나로마트, 축구장, 수변공원 등의 시설이 가까워 기존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비롯해 유동인구의 유입까지 기대해볼 만하다. sj프라자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