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 온양온천역 도보5분, 쌍용건설이 아산시 초고층 랜드마크를 짓는다. 온양온천역 인근 아산쌍용예가 아파트 분양 사업지는 아산시 온천동 32-1 일원이며 총 567세대로 이뤄졌다. 지하6층에서 지상45층 규모로 구성되며 아산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전층 복층의 펜트하우스형 아파트이다.
또한 이번 단지는 국토교통부 아산 도시재생 뉴딜사업 수혜지역으로 꼽힌다. 성평동 거리와 여성창업지원시설, 복합문과공간도 조성된다. 인근에는 삼성디스플레이 아산1,2차캠퍼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아산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등 풍부한 임대수요가 확보됐다.
도심중심상권에 위치한 아산 온양온천역 쌍용예가는 지상 최고 45층 규모 59㎡, 74㎡, 84㎡ 타입 총 567세대 복층 아파트로 구성되며 3.3㎡당 700만원대의 저렴한 공급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부 세대 분리타입은 1층, 2층이 완벽하게 세대의 분리가 가능한 구조의 복층아파트다. 펜트하우스 매립형은 방4개, 거실2개, 주방2개로 구성돼 1개층은 거주 하면서 2층은 세대 분리가 가능해 대가족과 부모님과 함께 사는 세대에게 적합하다.
시공예정사인 쌍용건설은 진도 7.0의 지진도 견딜 수 있는 특수내진공법을 적용한다. SS댐퍼 특허등록을 완료한 쌍용건설은 세계적인 휴양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건축물 '마리나베이 샌즈호텔'을 건축한 세계적 기술력을 가진 건설사로 알려졌다.
아산 온양온천역 도보 5분거리 역세권에 위치한 온양온천역 쌍용예가는 온양중심상권의 랜드마크로 부상한 가운데 롯데마트, 이마트 등 생활 인프라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초, 중, 고가 500m 이내에 모두 위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역과 천안아산역 KTX, SRT가 각각 11km, 10km 거리에 있고 아산 시외버스터미널도 1.5km 거리에 있어 외곽지역 이동이 편리한 교통환경과 입지를 구비했다"며 "700만원대 아파트로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택 홍보관은 코로나19로 인해 담당제로 운영, 방문 시 예약 후 방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