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전철 연장 수혜'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4차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에 '삼계리 위드포레'가 120여세대로 조성된다. 1~3차 단지를 분양완판 후 입주를 시작했으며 막바지 4차 단지를 선착순 분양한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 통풍에 우수하다. 전용면적 110~111㎡로 4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다.

 

경안천, 수변산책로와 백마산, 정수산, 마락산 등 배산임수 지형의 풍수지리로 도심 속 웰빙라이프를 누린다. 도시가스, 상하수도 등 인입돼 있으며 관리동, 셔틀버스, 무인택배함 등 편리한 시스템을 누릴 수 있다.

 

도보거리에 광역버스, 시내버스 등 다수의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정류장이 위치한다. 경전철 에버랜드역에서 기흥역까지 이용가능하며 추후 경전철 예정으로 기흥역~광교신도시, 에버랜드역~광주역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이밖에도 영동고속도로 용인IC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자동차전용도로, 57번국도, 45번국도, 중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등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용인테크노밸리,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예정), 삼성반도체 등 직장인 수요가 풍부하며 용인플랫폼시티, 신분당선 연장, GTX A노선 개통예정 등 용인 곳곳의 개발로 인해 지역균형발전 및 일자리창출효과까지 기대된다.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으로 직접 관람 가능하다. ‘삼계리 위드포레’ 4단지는 다양한 혜택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전문 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