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자유 여행객 위한 ‘카드 즉시할인’ 등 프로모션 전개

[더구루=최영희 기자]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자유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하나카드와 손잡고 최대 10만원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1일까지 ▲호텔 ▲투어&액티비티 ▲국내 렌터카 ▲쇼핑 등 노랑풍선 자유여행 상품을 예약하고 하나카드로 온라인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10만원 이상 1만원 등 상품별 10% 할인폭이 적용되어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EB하나카드를 소지한 회원별 1회에 한해 적용 받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노랑풍선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렌터카 할인쿠폰 제공 혜택에 페이백을 추가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22년 2월 4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 기간 중 노랑풍선 자유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렌터카 할인쿠폰 6종을 증정하며 결제한 금액에 따라 노랑풍선 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그 어느때 보다 힘들게 보낸 올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당사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며 “즐거운 여행을 통해 지친 마음을 덜어내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