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이노크아든 가열식 살균 가습기 출시…분리 세척 '눈길'

통세척 간단하고 무소음 작동, 아기 가습기로 인기
가열식 가습기 출시 스마트스토어 20% 할인 판매

[더구루=남기택 기자]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이노크아든이 가열식 가습기 'IA-HH01'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노크아든 가열식 가습기는 살균 가습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으며,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스토어에서 20%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노크 가열식 가습기는 100˚C 온도에서 물을 가열, 살균 효과를 극대화한다. 가열된 물은 훈증 가습을 통해 시간당 최대 350cc를 가습한다. 이러한 가습효과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 실내온도 조절과 습도 조절을 통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편의성에도 신경을 썼다. 이노크 가습기는 통세척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세척이 무엇보다 간편하다. 가습기 사용시 소음은 32dB로 도서관 소음보다 작다. 또한 최대 18시간 사용과 물부족시 자동 정지를 통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반영했다.

 

이노크 가습기는 차일드락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3중 안전장치를 장착했다. 잠김 버튼과 저수위 감지로 가습기 사용을 제어 할 수 있고 안전고리를 통해 뚜껑이 열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위드프렌즈 문영철 대표는 “가습기 종류가 다양해 지면서 고객의 눈 높이도 높아졌다”라며 “이노크아든 가열식는 안전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만큼 아기 가습기로 호응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프렌즈는 지난 2017년 제품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만큼 제품 안전에 힘쓰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 23년간 전기요와 전기매트를 비롯해 △온수매트 △소형난로 △선풍기 △공기청정기 등 소형 생활 가전을 주로 판매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