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사회공헌단체 한우리와 후원 협약 체결

[더구루=최영희 기자] 차 의과학대학교는 지난 4일 사회공헌단체 한우리와 기부문화 확산과 사회공헌문화 정착을 도모하기 위해 '아름다운 동행' 후원 협약을 차 의과대학교 대회의실에서 맺었다고 6일 밝혔다.

 

한우리는 여러 기업과 개인들이 모여 만들어진 사회공헌단체로 2021년에는 연세대학교의료원의 소아암 환자를 지원하는 사회사업에도 참여했으며,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차의과대학교에 매월 천만원의 기부금을 후원하고 비정기적으로도 물품의 기부를 진행하는 후원사가 되어 지속적으로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차 의과학대학교에서는 김동익총장과 한우리에서는 ㈜파트너윌 정종성 회장, ㈜예네다페이먼츠 이웅규 대표이사가 참석해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회공헌단체 한우리는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자와 가족들에게 작으나마 안정적인 치료에 도움이 되고자 하며 이들에게 주위에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음을 잊지 말고 치료를 잘 받고 건강하게 회복되길 바란다”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지만 모두가 더불어 살 수 있도록 나눔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익 차 의과학대학교 총장은 “이번 한우리와의 정규 후원금 등과 같이 ‘아름다운 동행’을 통하여 후원 받은 것들을 소외계층 난치병 환자 등 의료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더 많은 환자들을 위해 다양한 후원들을 유치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