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셈 자회사 신시웨이, 중소기업유공자 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더구루=최영희 기자] 엑셈의 자회사인 데이터베이스 보안 전문 기업 신시웨이는 지난 22일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개최된 ‘2022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34회를 맞이하는 ‘2022 서울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지역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벤처기업을 격려하고 포상하는 행사다.

 

신시웨이는 데이터베이스 보안 전문 기업으로 정보보안산업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정보보안 솔루션 상용화에 앞장서며 신뢰성 높은 기업으로 성장하고, 연구·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와 근로자 업무 환경 향상을 위한 복지 제도를 마련하고 개선하는 등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받았다.

 

또한, 기술연구소 박종한 팀장(페트라 클라우드 개발팀)은 데이터베이스 접근통제 솔루션 기획과 개발을 맡으며, 정보보안산업 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근로자 표창(중소기업중앙회장)을 수여받았다.

 

정재훈 대표는 “정보보안산업의 발전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전체 매출액의 약 14%를 연구·개발비에 투자하고 있다”며, “회사로부터 존중받는 직원은 좋은 서비스와 품질을 만들기 때문에 연구·개발 활동에 필요한 인력 등의 제반 비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정보보안산업 분야의 전문성을 높여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신시웨이는 최근 5년간 ▲2018년 ICT 중소벤처기업 유공 포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2019 행복한 중기경영대상(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2019 INNOBIZ DAY(이노비즈협회장상), ▲2020 서울시 일ž생활균형 실천(서울특별시장 표창), ▲2021일ž생활균형 서울지역 우수사례 공모전(하이서울기업협회장상)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