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메타버스, 아랍에미리트 MJ와 파트너십 체결

NFT, 디지털 자산 및 블록체인 관련 사업 협력

 

[더구루=최영희 기자] 블록체인 전문 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아랍에미리트(UAE) MJ에셋인베스트먼트와 디지털 자산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MJ에셋인베스트먼트는 셰이크 마제트(Sheikh Majid Rashid Al Mualla) 회장의 투자컨설팅회사다. 아랍에미리트에서 가상자산과 실물시장을 모두 지원하는 유일한 회사로 전문 특별편성팀(TFT)을 보유하고 있다.

 

조조 장(Jojo Jiang) MJ에셋인베스트먼트 공동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블록체인 산업 육성 정책으로 메타버스, 블록체인 산업, 문화 콘텐츠 등 다양한 산업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조 장 CEO는 아랍에미리트에서 첫 번째 암호화 펀드를 만든 업계 전문가로 이번에 마제트 회장과 함께 내한했다.

 

마제트 회장은 블록체인 산업 육성 정책의 일환으로 한국의 우수한 프로젝트를 참관하고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 첫 번째 글로벌 투자 프로젝트로 가상자산 선물거래소 브르즈빗(Burjbit)에 투자했으며 메타버스, 문화 콘텐츠, 가상자산 등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블록체인 기반 상품 기획과 사업화를 공동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갤럭시아(GXA)를 MJ에셋인프라의 RWA 결제에 연동하는 등 양사가 추진하는 블록체인 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고광림 갤럭시아메타버스 대표이사는 “MJ에셋인베스트먼트는 아랍에미리트에서도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투자컨설팅 회사”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도권 내에서 양사 간의 블록체인 사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포괄적 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핀테크 전문 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의 자회사로 국내 대표 NFT 플랫폼 ‘메타갤럭시아’를 런칭했다. 최근에는 엔터테인먼트, 펫코노미, 푸드메타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블록체인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