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파이낸셜, 앱테크 플랫폼 '010PAY' 모바일 기프티몰 오픈

0원 핫딜, 행운상자에 이어 기프티몰…010PAY 이용 고객 위한 혜택 확대

 

[더구루=최영희 기자] 테크핀 기업 헥토파이낸셜이 앱테크 플랫폼 ‘010PAY’ 내에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몰’을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010PAY는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으로 충전할 수 있는 ‘010PAY 머니’, 잠자고 있는 신용카드 포인트, 행운상자, 친구초대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010PAY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앱테크(앱을 활용한 재테크) 플랫폼이다.

 

지난해에는 010PAY 체크카드를 선보이며 오프라인에서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범용성을 확대했다.

 

010PAY 기프티몰은 카페, 치킨, 편의점 등 인기 기프티콘을 비롯해 23일부터는 헥토파이낸셜의 간편현금결제 솔루션 ‘내통장결제’ 제휴 가맹점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상품권을 단독 판매한다. 내통장결제는 원스토어, 아프리카TV, 오아시스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에 탑재되어 있다.

 

헥토파이낸셜은 각종 모바일 상품권을 비롯해 추후 일반 배송상품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할 예정이다. 구매한 상품권은 상대의 전화번호만 알고 있으면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010PAY는 이번 기프티몰 오픈을 계기로 짠테크(짠내+재테크) 열풍에 최적화된 앱테크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010PAY는 앱 가입만 해도 매일 10시 10분 최대 1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매일 행운상자’를 지급하며, 출석체크 등 앱 접속만 해도 포인트가 쌓인다.

 

최종원 헥토파이낸셜 대표는 “0원 핫딜, 행운상자 등 고객 혜택 확대에 진심인 010PAY가 앱테크로 쌓은 자산을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프티몰을 오픈했다”며, “최근 고물가에 따른 짠테크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010PAY는 기프티몰 오픈을 기념해 17일부터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에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8일부터는 맘스터치, 버거킹 등 브랜드별 최대 12% 할인(1천 명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세 내용은 010PAY 앱과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