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 마련

1000만원 상당 공짜 여행 등

 

[더구루=최영희 기자] 노랑풍선은 본격적인 동계 시즌을 맞아 겨울 여행객들을 위한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21일 부터 내달 18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은 △옐로팡딜 △제휴사 혜택 △선착순 즉시할인 △BEST인기상품 △이벤트 등 총 5가지 영역으로 구성됐으며, 카테고리 별 다양한 할인 혜택에 재미 요소까지 전부 담아냈다.

 

우선 ‘옐로팡딜’은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 선착순 이벤트이다. 패키지상품의 경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정각에 오픈 되며, 항공권 역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정각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제휴사와의 협업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국내·외 패키지여행 전 상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7% 즉시할인(최대 21만원)을 제공하며 내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노랑풍선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한 결제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서울점, 인터넷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랙패스, 등급업, 적립금,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즉시할인’ 기회와 고객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각 동반 유형에 적합한 여행상품을 추천하여 제안하는 BEST인기상품 코너도 준비했다.

 

‘공짜여행’이 걸려있는 고객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 창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300만1명), 2등(50만원·4명), 3등(30만원·10명), 4등(10만원·20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노랑풍선 포인트를 지급한다. 항공권 또는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총 4명을 추첨해 호주와 미주, 터키, 대만을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새해 에도 고객을 중심으로 만족할 수 있는 여행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