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대만서 '자일리톨 X BTS' 신제품 2종 론칭

신제품 딸기민트·블루베리민트 맛 선보여
소형보관함·스포츠타월 등 프로모션 진행

[더구루=한아름 기자] 롯데제과가 대만서 '자일리톨 X BTS' 신제품 추잉껌 한정판을 론칭한다. BTS 백팩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면서 고객몰이에 나선다.
 

21일 롯데제과 대만에 따르면 대만서 자일리톨 X BTS '딸기 민트', '블루베리 민트' 추잉껌을 선보인다. 회사는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감미료를 제품해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열량을 기존보다 25% 낮췄다.


병 디자인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가 새겨졌다. 패키지도 다양화했다. 멤버 전원의 개별 사진 7장과 단체 사진 1장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딸기 민트와 블루베리 민트 제품 모두 구입할 경우, BTS 소형 보관함 한정판을 구입할 수 있다. 다음 달 31일까지 제품을 연속 구매하고 '함께 웃어요'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마일 아미 백팩도 받을 수 있다.

 

다이소나 바오야, 닛폰 야쿠혼포, 까르푸 등 매장서 제품 3개 구매 시 브랜드 스포츠 타월을 무료 증정한다. 까르푸에서 구매하면 접이식 포토카트와 자일리톨 X BTS 전용 한정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행사는 각 유통 채널별 브로마이드 재고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BTS를 전면에 내세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롯데제과는 지난 7월 BTS와 자일리톨 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인지도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광고는 'Good Teeth, Good Smile'(좋은 치아, 좋은 미소)이라는 표어를 앞세워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시아 등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BTS는 지난해 5월부터 롯데제과 자일리톨 광고 모델로 활동해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