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한아름 기자] 스웨덴 패션 기업 H&M이 뷰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노르웨이 수도 오슬로에 플래그십 H&M 뷰티 매장을 운영하며 사업 다각화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매장은 올리브영·세포라처럼 드럭스토어(화장품 편집숍) 형태로 운영된다. 패션을 넘어 뷰티 분야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더구루=한아름 기자] 스웨덴 패션 기업 H&M이 뷰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노르웨이 수도 오슬로에 플래그십 H&M 뷰티 매장을 운영하며 사업 다각화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매장은 올리브영·세포라처럼 드럭스토어(화장품 편집숍) 형태로 운영된다. 패션을 넘어 뷰티 분야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더구루=홍성일 기자] 엔비디아가 이스라엘 남부 브엘세바(beersheba)에 위치한 연구개발(R&D) 센터를 확장한다. 엔비디아는 해당 센터를 이스라엘 남부 지역 인공지능(AI) 기술 개발 허브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더구루=이꽃들 기자] 글로벌 담배 기업 JTI(Japan Tobacco International)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오라(Ploom AURA)'를 루마니아에 정식 출시하며 유럽 시장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를 위해 37억 유로(한화 약 5조 4000억원) 규모의 대규모 투자를 단행한다. 가열담배 기술 개발 및 상용화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