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곤약젤리' 에브리데이즈 콜라겐 곤약젤리 국내 상륙

 

[더구루=오승연 기자] 미국 셀럽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곤약젤리 누적 판매량 랭킹 세계 1위를 기록하고있는 ‘콜라겐 곤약젤리’가 국내에 상륙했다.

 

건강 및 뷰티 전문기업 ㈜에브리데이즈코리아는 11일 '에브리데이즈 에센셜 C's 곤약젤리'(이하 에브리데이즈 콜라겐 곤약젤리)가 지난달 코스트코 입점에 성공, 국내 소비자들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미국의 비건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콜라겐을 주원료로 삼았다. 히비스커스(아욱목 아욱과 무궁화속 식물의 통칭)와 버섯 등에서 콜라겐을 추출해,비릿한 동물성 콜라겐의 맛과 향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칼슘, 비타민C, 칼륨 등의 영양소도 다량 함유했다.

 

에브리데이즈 콜라겐 곤약젤리는 2019년 미국 뉴욕에서 처음 론칭, 코스트코, 아이허브, 세븐일레븐 등에 차례로 입점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올 상반기 기준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하며, 곤약젤리 판매 랭킹 세계 1위다. 지난해 봄에는 아마존 과일음료 부문 전체 판매랭킹 2위에 오르기도 했다. 

 

유명 인플루언서 영국남자, 스테파니 수(Stephanie Soo), 오타코이아키소바(Otakoyakisoba) 등도 이 제품을 애용, 미국에서는 일명 '뉴욕 곤약젤리'로도 잘 알려져 있다. 미용 다이어트 건강식으로 큰 인기를 끌며 NBC, FOX, 코스모폴리탄 등 탑 미디어에도 소개된 바 있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에브리데이즈 곤약젤리는 총 7종(복숭아, 망고, 청포도, 수박, 리치, 사과, 배) 가운데, 대표적인 '복숭아맛'을 코스트코에 단독 론칭했다. 파우치 타입으로 포장돼 있어, 휴대와 음용이 간편하다.

 

㈜에브리데이즈코리아는 "건강과 자기관리, 웰빙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추세"라며 "건강한 삶의 에너지를 국내에 공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에브리데이즈코리아는 2022년 설립된 건강 및 뷰티 관련 제품 제조ㆍ유통 전문기업이다. ㈜에브리데이즈는 지난해 6월 틱톡 본사에서 아시아 태평양계 문화 유산의 달을 맞아 선정한 아시아 대표 브랜드 탑10에 이름을 올린바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