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이연춘 기자] 인크커피(INC COFFEE)가 오는 21일 1000평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인 '다산점'을 오픈한다. 국내 다섯 번 째 매장이다.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몰에 입점하는 인크커피 다산점은 스페셜티 커피, 베이커리, 디시 메뉴 등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커피 관련 상품과 굿즈 등을 함께 경험하며 책을 읽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맛볼 수 있으며, 벽면에 전시된 대형서가와 천장에 설치된 샹드리에, 물멍을 즐길 수 있는 수공간 등 곳곳에는 다양한 포토 스팟이 포진해 있다.
지하 1층에는 커피와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에스프레소 바(Bar)를 마련해 하이엔드 기기로 만드는 에스프레소 메뉴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인크커피 다산점은 가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로스팅한 양질의 커피를 선보이며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또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100여 종의 베이커리와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며 대표 메뉴로는 인크커피 시그니처 론자카파 에스프레소와 오렌지 컬러를 활용한 크로와상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수플레 팬케익, 브런치 플레이트, 파스타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인크커피 관계자는 "기존 인크커피 매장과 다른 콘셉트로 차별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며 "음료, 푸드, MD 등을 통해 감각적인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인크커피의 공간을 즐기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웰컴키트(1000개 한정)를 증정하며 웰컴키트 소진 시 2024년 인크 캘린더와 리유저블백(300개 한정)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