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 할인' 엑스박스, 애니메이션의 달 개최

애니메이션 기반 게임 타이틀 할인 등 제공

 

[더구루=홍성일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 엑스박스(Xbox)가 '2024 애니메이션의 달(ANIME MONTH)'을 진행한다. 

 

엑스박스는 2일(현지시간)부터 애니메이션의 달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의 달 이벤트는 지난해에도 7월에 애니메이션의 달 이벤트를 진행됐다. 

 

2024 애니메이션의 달은 2월 한 달동안 엑스박스 스토어에서 애니메이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과 영화 등이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엑스박스는 이번 애니메이션의 달에는 2가지 컬렉션을 제공한다. 첫 번째 컬렉션은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구성됐으며 두 번째 컬렉션은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페르소나5 택티카, 백영웅전 : 라이징과 같은 일반 게임들로 구성됐다.

 

첫번째 컬렉션은 2일부터 판매가 시작돼 14일까지 제공된다. 첫번째 컬렉션에서는 귀멸의 칼날-히노카미 혈풍담이 60% 할인된 27.99달러에 판매되며 코드베인, 알파디아 제네시스, 디지몬 서바이브, 드래곤볼 파이터Z-얼티밋 에디션 등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두 번째 컬렉션은 15일부터 29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프리 플레이 데이도 진행한다. 지난 4일까지는 원피스 오디세이가 제공됐으며 8일부터 11일까지는 코드베인의 무료 플레이 서비스가 제공된다. 

 

게임 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도 할일된 가격에 판매되고 모바일, PC 등에 적용할 수 있는 특별 월페이퍼도 공개해 애니메이션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