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신태용 인니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홍보대사 연장

하나은행 인니 법인, 캠페인 홍보대사에 신태용 임명
낙천적·진취적 인물 평가…2년 연속 홍보 파트너십 이어가

 

[더구루=정등용 기자] 하나은행이 신태용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과 2년 연속 브랜드 홍보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하나은행 인도네시아 법인은 20일(현지시간) ‘미래를 담다’ 캠페인 홍보대사로 신태용 감독을 임명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인도네시아 법인은 신태용 감독에 대해 “낙천적이고 목표 달성에 투지가 강한 진취적인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면서 “인도네시아에서도 인기가 높아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나은행 인도네시아 법인은 신태용 감독과 2년째 홍보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 하나은행은 신 감독과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에서 금융 파트너로서 대중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여왔다.

 

박종진 하나은행 인도네시아법인장은 “이번 협력은 하나은행이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지원하고 돕기 위한 행보 중 하나”라며 “하나은행과 신 감독이 파트너로서 공유하는 공통의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지난 2007년 현지은행인 빈탕마눙갈은행을 인수하며 인도네시아에 진출했다. 이후 지난 2014년에는 외환은행 현지법인과 합병하며 인도네시아 30위권 은행으로 자리매김했다.

 

하나은행은 인도네시아에서 개인 금융부터 기업 금융까지 다양한 상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중에는 필요에 따라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대출 시설을 제공하는 운전자본대출(KMK)이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뱅킹 앱 마이하나에서 최신 전자 뮤추얼펀드 거래 기능인 ‘하나 아이 어드바이저’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는 어드바이저를 제공해 투자 리스크를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