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롯데, 두번째 '뉴진스 껌' 6월 론칭…'스타 마케팅' 본격 가동

다음달 1탄 이어 오는 6월 2탄 출시
뉴진스 등장 홍보 영상 연달아 공개

 

[더구루=김형수 기자] 일본 롯데가 글로벌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내세운 껌 스타 마케팅을 강화한다. 다음달 이타껌 1탄에 이어 오는 6월 이타껌 2탄을 론칭하고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일본 롯데는 오는 6월25일 이타껌 2탄 '뉴진스 밋츠 이타껌 그레이프후르츠'(NewJeans meets イタガム<グレープフルーツ·이하 뉴진스 그레이프후르츠)를 출시한다. 일본 전역에 자리한 소매점을 통해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롯데는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등 뉴진스 멤버 5명의 이미지를 활용해 뉴진스 그레이프후르츠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패키진 전면에는 손을 흔들며 미소를 짓는 각 멤버의 모습을, 패키지 측면에는 각 멤버들이 창문 건너편에서 이쪽을 바라보고 있는 듯한 이미지를 새겨넣었다. 

 

일본 롯데는 뉴진스 그레이프후르츠가 자몽의 상쾌한 풍미를 강조한 제품으로 평소 껌을 잘 씹지 않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껌에 컬러칩을 배합해 독특한 외형을 지닌 껌으로 개발했다. 

 

일본 롯데는 뉴진스와 손잡고 이타껌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다음달 23일 뉴진스 이타껌 1탄 '뉴진스 밋츠 이타껌 소다민트'(NewJeans meets イタガム<ソーダミント·이하 뉴진스 소다민트)’ 출시에 앞서 다음달 9일부터 뉴진스 멤버들이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하고 홍보전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뉴진스 소다 민트도 패키지에 뉴진스 멤버 5명의 이미지가 적용된 제품이다.<본보 2024년 2월 4일 참고 日 롯데, '뉴진스 껌' 4월 출시…글로벌 아이돌 껌 마케팅 강화>

 

이어 뉴진스 그레이프후르츠 론칭 하루 전날인 오는 6월24일 뉴진스가 등장하는 홍보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일본 롯데는 "뉴진스 그레이프후르츠 패키지 전면과 측면에 서로 다른 뉴진스 멤버 이미지를 적용해 즐거움을 배가시켰다"면서 "홍보 콘텐츠를 통해 뉴진스 멤버들이 껌을 고르는 등 모습 등 비하인드 씬을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