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임영웅 '스타 마케팅'…팝업 카페 흥행

KT&G 타워 팝업 카페에 임영웅 팬 초청
가정의 달 맞아 임영웅 굿즈 증정 이벤트

 

[더구루=김형수 기자] KGC인삼공사가 모델로 발탁한 가수 임영웅을 내세운 스타 마케팅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임영웅 광고 모델 발탁 축하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흥행하는 등 단박에 성과로 이어졌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KGC인삼공사가 지난 23일부터 3일 동안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KT&G 타워에서 운영한 '임영웅 광고 모델 축하 카페'에는 수많은 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KGC인삼공사는 광고 모델 사전 이벤트를 통해 신청한 팬들을 선정해 해당 팝업 카페에 초대했다. 해당 카페를 방문한 팬들을 대상으로 정관장 광고를 사전 공개했다. 비하인드 영상을 관람할 수 있는 시사회도 마련했다.

 

특히 팝업 카페 한쪽에 조성한 임영웅 포토존이 임영웅 팬클럽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팝업 카페 운영 기간 동안 판매한 '쿨한 건행 에이드', '아비앙또 쉐이크' 등의 음료도 호평을 받았다. 

 

KGC인삼공사는 해당 팝업 카페를 방문한 팬들에게 임영웅 컵홀더를 비롯한 굿즈를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열풍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정관장 수제약과, 동인비 화장품 샘플도 증정했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하고 행복한 힘, 정관장' 프로모션을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하며 임영웅 스타 마케팅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정관장 가맹점을 비롯한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정몰을 비롯한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경우 임영웅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국민가수 임영웅이 정관장 모델로 발탁된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누고자 축하카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을 전하는 참신하고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