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P게임즈 블록체인 신작 '프로젝트 어웨이크닝', 3단계 플레이테스트 임박

이달 21일 시작…약 5000명 이용자 참가해 6주간 진행

 

[더구루=홍성일 기자] 펄어비스의 유럽 자회사인 CCP게임즈가 블록체인 신작 '프로젝트 어웨이크닝(Project Awakening)'의 비공개 플레이테스트 페이즈3(PHASE III) 진행을 앞두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CCP게임즈는 오는 21일(현지시간) 프로젝트 어웨이크닝의 비공개 플레이테스트 페이즈3를 시작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3월14일 프로젝트 어웨이크닝 관련 세부정보가 최초 공개되면서 예고됐으며 그동안 참가자를 모집해왔다. 

 

이번 테스트에는 약 5000명의 이용자가 참가하며 6주간 진행되며 참가한 이용자들은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를 탐색할 예정이다. 

 

CCP게임즈는 프로젝트 어웨이크닝에 서드파디 개발 및 통합을 지원하는 '카본 디벨롭먼트 플랫폼(Carbon Development Platform, CDP)'를 활용한다. 이에 이번 플레이테스트 기간 해커톤을 열고 개발자와 이용자가 게임 개발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다. 

 

CCP게임즈는 이번 테스트 이후에도 올해 추가 플레이테스트를 예고하고 있다. 

 

프로젝트 어웨이크닝은 이브 온라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문명의 과도한 욕망으로 폐허가 된 어두워진 우주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들은 어두워진 우주에서 다양한 활동과 결정을 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우주를 변화시킬 수 있다. 

 

CCP게임즈측은 "프로젝트 어웨이크닝은 단순한 슈팅 게임이 아니라 이브온라인의 경제 및 사회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복합 샌드박스 슈팅게임"이라며 "이브온라인의 자산으로 게임으로 시작되지만 독특한 미학과 게임플레이 정체성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