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진유진 기자] 삼양식품 불닭챌린지가 글로벌 곳곳에서 재점화됐습니다. 24일 구글 검색 트렌드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불닭 검색량은 지난 12일 덴마크 정부 리콜 발표 직후부터 2주 새 수직 상승했습니다. 유튜브뿐 아니라 틱톡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불닭챌린지가 재생산되는 데다 각종 외신에서도 이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덴마크 정부가 너무 맵다는 이유로 불닭볶음면 일부 제품을 리콜(회수)하면서 해외 시장에서 다시금 각광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구루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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